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혼밥러들 진짜 존경함 ㅋㅋㅋㅋ 나 오늘 혼자 고기집 갔다가 쫌 그랬음

#혼밥#고기집#삼겹살
롤접고싶다

2026-06-27 02:22:37.685Z

80

아 ㅅㅂ 집에서 롤만 하다가 갑자기 삼겹살 존나 땡기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집앞 고기집 혼자 갔는데 사장님이 날 보더니 "혼자세요?" 이러면서 좀 띠용? 하는 눈빛이었음 ㅋㅋㅋㅋ 시키고 먹는데 계속 힐끔힐끔 보는거임 내 얼굴에 뭐 묻었나 ㅋㅋㅋㅋ 근데 삼겹살 2인분 시키니까 불판도 크고 나도 모르게 민망해지더라 걍 맛있게 먹고 옴 ㅇㅈ? 담부턴 포장해다가 집에서 먹어야지 ㅋㅋㅋㅋ

추천 7

댓글 0

    혼자 고기집 가서 삼겹살 2인분 먹고 옴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