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편의점 과자 두봉지 오천원 깨져서 현타온다

#편의점#소비#과자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4 14:45:11.858Z

150

야 나만 편의점가면 딱히 안땡기는데 손가는거 있냐 ㅋㅋ 방금도 새우깡이랑 초코파이 집었는데 오천원 찍힘 ㄹㅇ 쓸데없는 소비임 이거 걍 뇌빼고 산거같은데 다들 이럼?

추천 4

댓글 0

    편의점에서 진짜 쓸데없는 거 사는 거 나만 그럼?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