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14:45:11.858Z
야 나만 편의점가면 딱히 안땡기는데 손가는거 있냐 ㅋㅋ 방금도 새우깡이랑 초코파이 집었는데 오천원 찍힘 ㄹㅇ 쓸데없는 소비임 이거 걍 뇌빼고 산거같은데 다들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