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감스트 홍명보 까는거 봄? 님들 생각은 어뜸?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8 08:35:36.248Z

150

아 퇴근하고 맥주 까면서 감스트 방송 클립 봤는데 진짜 저렇게까지 나올만 했다고 봄? ㅅㅂ 경기력도 그렇고 경기 후에 저 인터뷰 태도는 진짜 뭐라 할 말이 없긴 하던데... 축구 안 본지 오래됬는데 이번에 ㄹㅇ 충격이냐 아니면 걍 뻔한 수순이었냐

추천 3

댓글 0

    감스트 홍명보 까는거 봄? 님들 생각은 어뜸?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