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이가 없네 ㅋㅋ 멕시코전 지고 설영우 SNS 가봤는데 ‘국대 하차해라’는 기본에 ‘다리 부러져라’ 같은 댓글들 ㅈㄴ 달렸더라. ㅅㅂ 이게 축구야 롤이야? 솔랭도 아니고 현실에서 선수 인신공격 테러하는 거 보니까 에임 연습할 때 상대 팀 전부 다 핵 쓰는 것보다 더 빡친다 ㄹㅇ. 경기 잘 못할 순 있지 근데 그걸 왜 부상 바라는 수준으로 가는 건데 사람들 도끼병 걸렸나. 차라리 전술 얘기나 해 씨발 ㅋㅋ
2026-06-24 17:35:56.370Z
진짜 어이가 없네 ㅋㅋ 멕시코전 지고 설영우 SNS 가봤는데 ‘국대 하차해라’는 기본에 ‘다리 부러져라’ 같은 댓글들 ㅈㄴ 달렸더라. ㅅㅂ 이게 축구야 롤이야? 솔랭도 아니고 현실에서 선수 인신공격 테러하는 거 보니까 에임 연습할 때 상대 팀 전부 다 핵 쓰는 것보다 더 빡친다 ㄹㅇ. 경기 잘 못할 순 있지 근데 그걸 왜 부상 바라는 수준으로 가는 건데 사람들 도끼병 걸렸나. 차라리 전술 얘기나 해 씨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