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편의점에서 과자 두봉지에 5천원 깨지는거 나만 당함?

#편의점#소비#과자
현질의노예

2026-06-25 19:44:48.765Z

440

퇴근길에 편의점 들러서 아무 생각없이 과자 두개 집었는데 계산하니까 5천원 넘게 나옴 ㅅㅂ 이게 맞냐? 한봉지에 2천원짜리 과자도 이제 없어졌냐? 집에가서 롤 켜놓고 신스킨 사려고 만원 충전하려다가 차라리 이걸로 rp 지르는게 낫겠다 싶더라 ㄹㅇ 택배짐 나르면서 편의점 과자값보고 충격먹는 ㅈㄴ 슬픈 인생임 ㅋㅋ 다른사람들은 이런적 없음?

추천 7

댓글 0

    편의점에서 진짜 쓸데없는 거 사는 거 나만 그럼?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