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야 팬들아 나 라면 물 벌써 올렸다 ㅋㅋㅋㅋㅋ

#야식#라면#고민
분탕은못참지

2026-06-27 16:05:05.141Z

120

시발 밤만 되면 라면 땡기네 ㅋㅋㅋㅋㅋ 냄비에 물 올려놓고 글쓰는 중임 ㅇㅇ 어캄? 그냥 먹음? 내일 아침에 얼굴 붓는거 감수해야하나 ㅋㅋㅋㅋ 이 시간에 라면글 올리니까 댓글로 죄다 먹으라고 난리났노 ㅠㅠ

추천 6

댓글 0

    자꾸 밤에 라면 땡기는데 어캄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