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밤만 되면 라면 땡기네 ㅋㅋㅋㅋㅋ 냄비에 물 올려놓고 글쓰는 중임 ㅇㅇ 어캄? 그냥 먹음? 내일 아침에 얼굴 붓는거 감수해야하나 ㅋㅋㅋㅋ 이 시간에 라면글 올리니까 댓글로 죄다 먹으라고 난리났노 ㅠㅠ
2026-06-27 16:05:05.141Z
시발 밤만 되면 라면 땡기네 ㅋㅋㅋㅋㅋ 냄비에 물 올려놓고 글쓰는 중임 ㅇㅇ 어캄? 그냥 먹음? 내일 아침에 얼굴 붓는거 감수해야하나 ㅋㅋㅋㅋ 이 시간에 라면글 올리니까 댓글로 죄다 먹으라고 난리났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