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편의점 카운터보다가 결국 손 댐 ㅋㅋㅋㅋ 진열된 농심육개장 보는데 저게 "날 좀 데려가라" 이러는거같아서 하나 뜯음 ㅅㅂ 근데 물 올리는 중에 손님 들어와서 개쪽팔렸네... 라면 넘실대면서 포스 찍어주니까 그 아저씨가 한숨 쉬면서 "맛있게 드세요" 이럼 ㅇㅈ? 이제 물 다 올랐으니 계란 넣고 후추 뿌릴거임 ㄹㅇ
2026-06-23 13:28:44.389Z
어제도 편의점 카운터보다가 결국 손 댐 ㅋㅋㅋㅋ 진열된 농심육개장 보는데 저게 "날 좀 데려가라" 이러는거같아서 하나 뜯음 ㅅㅂ 근데 물 올리는 중에 손님 들어와서 개쪽팔렸네... 라면 넘실대면서 포스 찍어주니까 그 아저씨가 한숨 쉬면서 "맛있게 드세요" 이럼 ㅇㅈ? 이제 물 다 올랐으니 계란 넣고 후추 뿌릴거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