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감스트 영상 봤는데 ㅅㅂ 진짜 숨넘어가는줄 ㅋㅋㅋ 월드컵 탈락하고 홍명보 나가! 이러면서 소리지르는거 보니까 나 롤하다가 정글차이로 게임 터질때 생각남 ㅇㅇ 팀원들 다 빡쳐서 정글러 잘못이라는데 정작 본인은 아차차 실수했다고 이지랄 ㅋ 그런데 감스트 저거 보면 진심으로 화난게 느껴짐 ㄹㅇ 내가 유튜브에 트롤영상 올릴때랑 다르게 저사람은 진짜 축구 사랑해서 저러는거임 ㅈㄴ 멋있더라 근데 내가 트롤짓도 열정이면 인정해주냐고 ㅋㅋㅋ 채팅창에서 욕밖에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