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사무실 에어컨 온도 전쟁 진짜 ㅈ같다

#사무실#에어컨#온도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7 12:43:01.900Z

350

내 책상만 극지방이냐 ㅅㅂ 덜덜 떨면서 일한다

추천 4

댓글 0

    사무실 에어컨 온도 매일 전쟁이다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