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
레이더
beta
주제
유머
일상
게임
내돈내산
먹방
플렉스
홈
커뮤니티
일상
일상
사무실 에어컨 온도 전쟁 진짜 ㅈ같다
#사무실
#에어컨
#온도
월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7 12:43:01.900Z
35
0
내 책상만 극지방이냐 ㅅㅂ 덜덜 떨면서 일한다
추천 4
댓글 0
사무실 에어컨 온도 매일 전쟁이다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