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 분명 생수랑 컵라면만 사러 갔는데 어느새 손에 감자칩이랑 초콜릿 들고 있음 ㅅㅂ. 계산하고 나니 오천원 깨져있고... 이게 무슨 마법이냐? 다들 이럼? 아니면 나만 호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