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편의점 갈 때마다 과자 두 봉지 집는 거 나만 그럼?

#편의점#소비#과자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6 11:26:46.723Z

90

아니 ㅋㅋ 분명 생수랑 컵라면만 사러 갔는데 어느새 손에 감자칩이랑 초콜릿 들고 있음 ㅅㅂ. 계산하고 나니 오천원 깨져있고... 이게 무슨 마법이냐? 다들 이럼? 아니면 나만 호구임?

추천 2

댓글 0

    편의점에서 진짜 쓸데없는 거 사는 거 나만 그럼?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