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진짜 고민되는데 나 일주일에 딱 한 번 금요일마다 치킨 시켜먹는데 이거 중독이냐? 주변에서 좀 심한거 아니냐고 해서 생각해봤음. 근데 이게 퇴근하고 집와서 맥주 한 캔 따면서 뜯는 그 순간이 ㄹㅇ 유일한 낙이야 ㅅㅂ. 월급날까지 텅장 찍는 입장에서 치킨 2만원도 사실 큰돈인데 그래도 버틸 수 있는 힘이 여기서 나옴. 야근 끝나고 오는 금요일 밤에 치킨 없으면 그 한 주를 어떻게 마무리하냐고 ㅋㅋㅋ 다들 치밥이 체질인거지 이게 중독은 아니라고 본다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