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출근길 지하철에서 에어팟 빠트림 ㅅㅂ

#지하철#에어팟#실수
겜창인생2

2026-06-28 14:47:19.834Z

190

ㅋㅋㅋㅅㅂ 진짜 오늘 아침에 2호선 타고 방송장비 가지러 가는데 문열리자마자 사람이 밀려들어와서 귀에서 에어팟 쏙 빠지더라 근데 이게 선로쪽으로 통통 튀기면서 사이에 쏙 들어가서 철로 옆에 자리잡고 대기타는거임 ㅋㅋ 그때 역무원분 오셔서 "다음 열차 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끄집어내드릴게요" 하시길래 15분동안 선로 응시하면서 인생 회고함 ㅇㅇ

추천 1

댓글 0

    지하철에서 에어팟 빠트린 썰 푼다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