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단톡방 들어가면 애들은 쭉쭉 올리는데 나만 아무말도 못하는거 개 ㅈ같음 ㅋㅋㅋ 내가 뭐라고 할말도 없고 그렇다고 "ㅇㅇ"만 쓰긴 좀 그렇고 걍 읽씹하다보면 아예 없는 취급당함 ㅅㅂ 근데 또 나 혼자만 말 없는거 눈치깔때 제일 짜침
2026-06-25 00:41:37.529Z
아 진짜 단톡방 들어가면 애들은 쭉쭉 올리는데 나만 아무말도 못하는거 개 ㅈ같음 ㅋㅋㅋ 내가 뭐라고 할말도 없고 그렇다고 "ㅇㅇ"만 쓰긴 좀 그렇고 걍 읽씹하다보면 아예 없는 취급당함 ㅅㅂ 근데 또 나 혼자만 말 없는거 눈치깔때 제일 짜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