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단톡방에서 나만 혼자 조용할때 개빡침 ㅋㅋ

#친구#단톡방#소외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5 00:41:37.529Z

270

아 진짜 단톡방 들어가면 애들은 쭉쭉 올리는데 나만 아무말도 못하는거 개 ㅈ같음 ㅋㅋㅋ 내가 뭐라고 할말도 없고 그렇다고 "ㅇㅇ"만 쓰긴 좀 그렇고 걍 읽씹하다보면 아예 없는 취급당함 ㅅㅂ 근데 또 나 혼자만 말 없는거 눈치깔때 제일 짜침

추천 3

댓글 0

    친구들이랑 단톡방에서 나만 말 없는 거 같을 때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