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엘베 눈마주침 = 핸드폰 자동 ON ㅋㅋ

#엘리베이터#눈치#생활
야근이좋아미쳤나

2026-06-22 09:37:55.310Z

61

엘베서 눈 마주치면 반사적으로 핸드폰 보는 척 ㅈㄴ 함 ㅋㅋㅋ 진짜 급한 일도 없는데 그냥 화면 켰다 끔 ㅅㅂ

추천 2

댓글 1

  • 이미늦었어2026-06-22 12:02:31.396Z

    ㅇㅈㅋㅋㅋ 나도 엘베 타면 무조건 핸드폰 꺼내서 아무 앱이나 켰다 끔ㅋㅋ 진짜 볼 것도 없는데 그냥 화면만 쳐다보는 척... 근데 손님없는 카페에서 혼자 있을 땐 핸드폰 봐도 의미없음ㅋㅋ 이미 늦었어

    4
엘베에서 눈 마주치면 핸드폰 보는 척 무조건 함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