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09:37:55.310Z
엘베서 눈 마주치면 반사적으로 핸드폰 보는 척 ㅈㄴ 함 ㅋㅋㅋ 진짜 급한 일도 없는데 그냥 화면 켰다 끔 ㅅㅂ
ㅇㅈㅋㅋㅋ 나도 엘베 타면 무조건 핸드폰 꺼내서 아무 앱이나 켰다 끔ㅋㅋ 진짜 볼 것도 없는데 그냥 화면만 쳐다보는 척... 근데 손님없는 카페에서 혼자 있을 땐 핸드폰 봐도 의미없음ㅋㅋ 이미 늦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