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사무실 에어컨 온도 ㅅㅂ 매일 전쟁임

#사무실#에어컨#온도
ㅇㅇ3

2026-06-26 15:41:07.261Z

620

ㅋㅋㅋㅋ 오늘도 에어컨 18도 고정이더라 ㅅㅂ 내 자리만 빙하기임 ㄹㅇ 손발 시려움 담요 하나로는 택도 없음 ㅇㅈ? 이젠 여름 점퍼 진지하게 살까 고민중 ㅋㅋㅋ 그 와중에 옆자리 찐따새끼는 "아~ 시원하다" 이러면서 반팔에 선풍기까지 틀더라 개빡침 ㄹㅇ

추천 7

댓글 0

    사무실 에어컨 온도 매일 전쟁이다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