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편의점 알바생인데 너희도 쓸데없는 거 사면서 오천원 깨짐? ㅋㅋㅋ

#편의점#소비#과자
ㅇㅇ2

2026-06-25 01:24:21.989Z

230

나 방금 과자 두 봉지 집었는데 딱 오천원 깨지더라 ㅅㅂ ㅋㅋㅋㅋㅋ 분명 배고파서 들어간 것도 아니고 그냥 진열대보다 눈에 띄어서 손 간건데 계산하고 나면 '이걸 왜 샀지' 이 ㅈ같은 기분 뭐냐 ㄹㅇ ㅋㅋㅋㅋ 야간 알바할 때도 보면 손님들 삼각김밥 하나 사려다가 과자랑 음료수 추가로 집어서 만원 넘기는 거 개많음 ㅇㅈ? 이거 우리나라 국민 특성임 아니면 그냥 편의점 조명빨에 당하는 거임? 생각 좀 해봐라 ㅋㅋㅋ

추천 7

댓글 0

    편의점에서 진짜 쓸데없는 거 사는 거 나만 그럼?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