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제목: 주말내내 롤만 하다 개털렸는데 월요일이라니 ㅅㅂ

#주말#월요일#현타
롤접고싶다

2026-06-26 16:19:50.495Z

290

금요일 퇴근하고 치킨 시켜놓고 롤 켰음 ㅋㅋㅋㅋ 드디어 주말이다 하고 신났지 근데 첫판부터 정글 차이 ㅈㄴ 나서 15분 서렌 박고 멘탈 나감 "그래도 주말은 길다" 생각하면서 새벽 4시까지 롤 돌렸는데 결과는? 8연패 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진짜

토요일 눈 뜨니까 오후 2시더라 침대에서 폰으로 유튜브 롤 하이라이트 보다가 다시 잠들고 일어나니까 저녁 7시 ㅋㅋㅋㅋ 아 진짜 인생 뭐했지 싶음 편의점 라면 끓여먹고 또 롤 켰는데 이번엔 탑에서 라인전 다 이겨도 봇이 터져서 gg 일요일도 똑같음. 누워서 폰보다 롤하다 폰보다 롤하다 끝

근데 지금 월요일 아침 알바 출근해야하는데 ㅅㅂ 몸은 천근만근이고 머리는 멍하고 쉰 것도 아니고 재밌게 논 것도 아니고 그냥 시간만 증발했음 이게 제일 억울함 ㅋㅋㅋㅋㅋ 주말 잘 보낸 사람들 부러움. 차라리 밖에 나가서 놀기라도 하지 나는 하루종일 방구석에 쳐박혀서 롤 점수만 까먹고 월요일 맞이함 ㅋㅋㅋㅋ

현타 오진다 ㄹㅇ 내일은 또 편의점 가서 담배 피는 아저씨들 상대해야하고 손님 오면 인상 쓰지도 못하고 인사해야함 아 ㅅㅂ 인생 왜이러냐 다음주 주말엔 진짜 롤 안하려고 했는데 어차피 또 할거임 ㅋㅋㅋㅋ 나란새끼 답도 없음

월요일 출근길에 비까지 오네 ㅅㅂ 진짜 완벽하다

추천 2

댓글 0

    주말 내내 누워만 있었는데 월요일 너무 억울함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