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ㅅㅂ '폼 미쳤다' '고트햄' 이제 길거리에서도 들림 ㅋㅋㅋㅋ

겜창인생2

2026-06-25 05:48:33.275Z

520

요즘 아줌마들도 길에서 '아이고 저 집 아들 폼 미쳤다' 이럼 ㅇㅇ 진짜 시발 임마들끼리 수다 떠는데 자연스럽게 나오더라 내 귀 의심했음 ㅋㅋㅋ '고트햄'은 이제 아예 경상도 사투리인줄 아는 놈들도 있고 ㅅㅂ 원래 커뮤에서 노는 새끼들끼리만 쓰는 줄 알았는데 이정도면 거의 국룰급 밈 된거 아님? 근데 궁금한게 이거 유행어 수명이 얼마나 갈거같냐 ㅋㅋ '존버'나 '레게노'처럼 10년 가는 놈 될지 아니면 3개월 컷 당할지 의견좀

추천 7

댓글 0

    ㅅㅂ '폼 미쳤다' '고트햄' 이제 길거리에서도 들림 ㅋㅋㅋㅋ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