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심심해서 편의점 갔다가 그냥 나오는 법이 없음ㅋㅋ 분명 물티슈 하나 사려고 갔는데 계산할 때 보면 감자칩이랑 초코과자 두 봉지 들고 있고 오천원 깨지는 거 실화냐... 이거 다 편의점 마케팅에 당하는 거 아님? 입구에 쌓아둔 1+1 과자 보면 뇌가 멈춰서 일단 집음ㅋㅋ 카페도 이런 유혹 상술 좀 배워야 하는데 이미 늦었어... 다들 편의점 가면 뭐 하나씩 더 집고 나옴? 아니면 나만 이렇게 호구임?
2026-06-25 06:48:46.940Z
야밤에 심심해서 편의점 갔다가 그냥 나오는 법이 없음ㅋㅋ 분명 물티슈 하나 사려고 갔는데 계산할 때 보면 감자칩이랑 초코과자 두 봉지 들고 있고 오천원 깨지는 거 실화냐... 이거 다 편의점 마케팅에 당하는 거 아님? 입구에 쌓아둔 1+1 과자 보면 뇌가 멈춰서 일단 집음ㅋㅋ 카페도 이런 유혹 상술 좀 배워야 하는데 이미 늦었어... 다들 편의점 가면 뭐 하나씩 더 집고 나옴? 아니면 나만 이렇게 호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