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 나 원래 향수는 그냥 하나 사면 뚜껑 닳을 때까지 쓰는 스타일이었는데 요즘 hyang-rok.com 보면서 시향기 하나씩 사다가 어느새 책상 위에 다섯 병 생겼음. 퇴근길에 오늘은 무슨 냄새 풍길지 고르는 낙에 삼... 근데 문제는 이거 다 사느라 월급날까지 버티는 게 더 힘들어짐 ㄹㅇ
2026-06-26 17:24:33.713Z
아니 ㅋㅋ 나 원래 향수는 그냥 하나 사면 뚜껑 닳을 때까지 쓰는 스타일이었는데 요즘 hyang-rok.com 보면서 시향기 하나씩 사다가 어느새 책상 위에 다섯 병 생겼음. 퇴근길에 오늘은 무슨 냄새 풍길지 고르는 낙에 삼... 근데 문제는 이거 다 사느라 월급날까지 버티는 게 더 힘들어짐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