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이게 진짜면 개빡치네... PSG에서 왜케 안쓰는거야 진짜 ㅋㅋ 챔스에서도 짤리고 주전경쟁 ㅈ도 안되니까 선수입장에선 미칠노릇이지. 아틀레티코 간다길래 설마 했는데 또 새벽축구 확정이네 시발 출근해야하는데 인생 왜이러냐
2026-06-22 13:31:38.870Z
아 ㅋㅋ 이게 진짜면 개빡치네... PSG에서 왜케 안쓰는거야 진짜 ㅋㅋ 챔스에서도 짤리고 주전경쟁 ㅈ도 안되니까 선수입장에선 미칠노릇이지. 아틀레티코 간다길래 설마 했는데 또 새벽축구 확정이네 시발 출근해야하는데 인생 왜이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