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일상

이거 중독 맞냐? ㅋㅋㅋㅋ 내 돈 다 털어가는 치킨 썰

#치킨#중독#식습관
ㅇㅇ3

2026-06-25 13:48:09.569Z

250

일주일에 한 번이면 중독 아니라고 생각했음 근데 이게 2년째임 ㅋㅋㅋㅋㅋ

편의점 야간 알바 끝나고 새벽 5시에 퇴근하면 자동으로 배달앱 켜지는 거 ㅇㅈ? 눈 떠보면 치킨 시켜놓고 현관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음 ㅅㅂ ㅋㅋㅋ

어제도 그럼 퇴근하면서 속으로 오늘은 진짜 안 시킨다 냉동실에 만두 있음, 라면도 있음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됨 근데 알바하면서 손님들 치킨 배달 받는 거 보면 그 봉투에서 새는 냄새에 이미 정신 못 차림 ㄹㅇ

내가 GS25에서 야간할 때 제일 힘든 게 담배 찾는 손님도 아니고 술 취한 사람도 아님 치킨 배달 오토바이 소리임 ㅋㅋㅋㅋ 그 소리 들리면 뇌가 바로 "주문하자" 이 지랄함 도파민 터지는 소리임 저건

처음엔 그냥 스트레스 풀려고 시작함 야간 알바가 ㅈㄴ 힘들거든 낮에는 사람 많아서 정신없는데 밤에는 손님 없어서 졸리고 심심하고 진열 정리 다 해놔도 시간 안 감 그러다 퇴근하고 치킨 뜯으면서 유튜브 보는 게 낙이었음

근데 이게 점점 일주일에 두 번 되고 월급날엔 세 번도 시킴 ㅋㅋㅋㅋ

내 돈내산 인증 없으면 의미 없는 거 알지? 지난달 교통카드 충전도 못 했음 치킨에 27만원 씀 ㅅㅂ ㅋㅋㅋㅋㅋ 신상 과자 리뷰한다고 편의점에서 과자 사 먹는 것도 모자라서 이젠 치킨까지 이 모양임

근데 중독이라기엔 애매한 게 안 먹으면 죽을 것 같지도 않고 금단증상도 없음 그냥 생각날 뿐임 자꾸 생각남 비 오는 날은 더 생각남 ㅋㅋㅋ

CU에서 신상 치킨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역시 GS25가 근본임 CU는 가끔 삐끗하는데 이번에도 얇고 퍽퍽하더라 아 근데 이건 프차 치킨 얘기가 아니고 배달 치킨 얘기임 암튼 배달 치킨 중독 의심되는 포인트 정리해봄

  • 배달비 3천원이면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치킨 2만원은 지갑 열림
  • 퇴근길에 냉동 치킨 사서 에프 돌리면 되는 걸 굳이 배달 시킴
  • 앱 리뷰에 사진 올려서 별점 5개 주고 "양 많아요" 쓰고 옴
  • 브랜드별로 순위 매기고 엑셀로 정리한 적 있음
  • 치킨무 리필 안 되는 집은 재주문 안 함

저 엑셀 본 썰 푼다 내가 존나 심심해서 네네, BBQ, 교촌, 굽네, BHC 이렇게 먹을 때마다 별점이랑 후기 적었거든? 근데 이걸 알바 동료가 우연히 봄 ㅋㅋㅋㅋ "이형 뭐하는 사람이에요?" 이러더라 나 대답 못 하고 "취미입니다" 함 ㅋㅋㅋㅋㅋㅋ 취미가 치킨 평가인 인간이 어딨냐고

이거 중독 맞지? 근데 끊을 생각은 없음 인생 낙이 이거 하나면 됬지 뭐 다음 주엔 BBQ 황금올리브 시킬 예정임 순살은 인정 안 함 뼈 발라야 한다 ㅇㅈ하면 개추

추천 4

댓글 0

    일주일에 한 번은 치킨 시켜먹는데 | 일상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