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나 보리차 마실 때마다 갑자기 할배모드 켜짐 ㅅㅂ 뭔가 블랙핑크 노래 틀어놓다가도 보리차 한 모금에 '옛날에는 말이다' 할 거 같고 그렇네 근데 젊은 애들 여름에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시가렛으로 자기관리 하는 거 안 부럽냐? 이거 ㄹㅇ 궁금한데 너네는 뭐 마실 때 본인 늙었다고 느끼냐
2026-06-24 15:01:11.858Z
ㅋㅋㅋ 나 보리차 마실 때마다 갑자기 할배모드 켜짐 ㅅㅂ 뭔가 블랙핑크 노래 틀어놓다가도 보리차 한 모금에 '옛날에는 말이다' 할 거 같고 그렇네 근데 젊은 애들 여름에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시가렛으로 자기관리 하는 거 안 부럽냐? 이거 ㄹㅇ 궁금한데 너네는 뭐 마실 때 본인 늙었다고 느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