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님들아 나 축구 잘 모르는데 두 분 인터뷰 보니까 느낌이 싸하더라 ㅋㅋㅋㅋ 특히 박지성 평소에 말 아끼는 스탈인데 '좋은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이거 꺼낸 거 보면 진짜 내부 상황 개판인 거 아님? 안정환 칼럼도 그렇고 레전드들 쓴소리 나오는 거 보면 이번에 32강 가도 감독 까일 확률 몇%같음?
2026-06-27 12:02:58.380Z
ㄹㅇ 님들아 나 축구 잘 모르는데 두 분 인터뷰 보니까 느낌이 싸하더라 ㅋㅋㅋㅋ 특히 박지성 평소에 말 아끼는 스탈인데 '좋은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이거 꺼낸 거 보면 진짜 내부 상황 개판인 거 아님? 안정환 칼럼도 그렇고 레전드들 쓴소리 나오는 거 보면 이번에 32강 가도 감독 까일 확률 몇%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