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편의점 알바하다가 ㅈㄴ 웃참 실패한 썰 푼다

발로란트폐인

2026-06-26 16:23:50.495Z

60

야 나 지금 야간 알바 뛰고 있는데 새벽에 손님 없어서 폰 보다가 이 사진 보고 ㅅㅂ 진짜 터졌다 ㅋㅋㅋㅋ GS25 문에 홍명보 얼굴이랑 출입금지 딱 붙여놓은거 보이더라. 남아공전 그 꼴 보고 빡친 팬이 한 짓인지 점주가 직접 한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드립력 미쳤다. 나도 발로 큐 돌리다가 팀원이 4:0으로 말아먹으면 저거마냥 스티커 제작각임 ㅇㅈ? 특히 야간 편의점 알바들 다 공감할듯 ㅋㅋㅋ 새벽에 혼자 있다가 저런거 보면 웃음 못 참아서 도둑인줄 알고 경비업체 출동할뻔 했다 ㄹㅇ

추천 5

댓글 0

    편의점 알바하다가 ㅈㄴ 웃참 실패한 썰 푼다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