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겨울 향수 또 질렀다 ㅋㅋ

#향수#겨울#지름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2 02:42:43.360Z

340

작년 이맘때도 분명 세일한다고 지르고 "올해는 이걸로 끝" 이랬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hyang-rok.com 들어갔다가 손가락이 미끄러짐 ㅋㅋ 겨울만 되면 왜 이러냐 ㅅㅂ 향에 미친 겨울백수다 나는

추천 7

댓글 0

    겨울 향수 또 질렀다 ㅋㅋ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