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맘때도 분명 세일한다고 지르고 "올해는 이걸로 끝" 이랬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hyang-rok.com 들어갔다가 손가락이 미끄러짐 ㅋㅋ 겨울만 되면 왜 이러냐 ㅅㅂ 향에 미친 겨울백수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