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월급 타고 명품지갑 샀는데 비닐 뜯기가 아까워서 한 일주일 그대로 책상위에 모셔둠 ㅋㅋㅋㅋ 그러다 편의점 알바 갈때 들고나갔는데 손님한테 계산할때 꺼내니까 개쫄렸음 ㅅㅂ 내가 지갑한테 쓰이는 기분ㄹㅇ
2026-06-24 06:45:43.674Z
첫월급 타고 명품지갑 샀는데 비닐 뜯기가 아까워서 한 일주일 그대로 책상위에 모셔둠 ㅋㅋㅋㅋ 그러다 편의점 알바 갈때 들고나갔는데 손님한테 계산할때 꺼내니까 개쫄렸음 ㅅㅂ 내가 지갑한테 쓰이는 기분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