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아 ㅅㅂ 이걸 왜 샀지 싶다가도 ㅋㅋㅋ

#첫명품#추억#설렘
롤접고싶다

2026-06-24 06:45:43.674Z

480

첫월급 타고 명품지갑 샀는데 비닐 뜯기가 아까워서 한 일주일 그대로 책상위에 모셔둠 ㅋㅋㅋㅋ 그러다 편의점 알바 갈때 들고나갔는데 손님한테 계산할때 꺼내니까 개쫄렸음 ㅅㅂ 내가 지갑한테 쓰이는 기분ㄹㅇ

추천 0

댓글 0

    생애 첫 명품 산 날의 추억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