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정국 저격글 보고 아차차 싶었던 썰 푼다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4 01:48:44.625Z

420

아 ㅅㅂ 나도 첨엔 기사보고 그냥 팬이랑 싸웠나보다 했는데 글 보니까 ㅈㄴ 당연한 소리였음 ㅋㅋㅋ 정국도 사람인데 아무리 팬이래도 취미가지고 뭐라하면 빡치지 않겠냐? ㅇㅈ 나도 롤하다가 트롤픽한다고 '님 애니메이션 보면서 롤하세요?' 이딴 소리 들으면 바로 정글 2렙갱 감 ㅋㅋ 근데 이번엔 정국이 '너가 뭔데' 식으로 존나 깔끔하게 컷한거보고 나도 아 실수했다고 생각함 왜냐면 나도 겜 못하면서 지인한테 나무라다가 역관광 당한적 존나 많거든

추천 1

댓글 0

    정국 저격글 보고 아차차 싶었던 썰 푼다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