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애니 보는데 저격당한 팬 ㅈㄴ 부럽다 ㅋㅋㅋㅋ "너가 뭔데" 이러고 웃으면서 설전한거 보니까 찐팬은 다 아는 분위기임 ㅇㅈ? BTS가 월클이라 거리 생길 줄 알았는데 SNS에서 저렇게 노는거 보면 ㄹㅇ 인간 정국이 그대로임 개추
2026-06-23 06:23:07.568Z
나도 애니 보는데 저격당한 팬 ㅈㄴ 부럽다 ㅋㅋㅋㅋ "너가 뭔데" 이러고 웃으면서 설전한거 보니까 찐팬은 다 아는 분위기임 ㅇㅈ? BTS가 월클이라 거리 생길 줄 알았는데 SNS에서 저렇게 노는거 보면 ㄹㅇ 인간 정국이 그대로임 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