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정국 인스타 봤냐 ㅋㅋㅋㅋ ㅅㅂ 애니 취향 깠다고 바로 박제시켰네

ㅇㅇ3

2026-06-23 06:23:07.568Z

490

나도 애니 보는데 저격당한 팬 ㅈㄴ 부럽다 ㅋㅋㅋㅋ "너가 뭔데" 이러고 웃으면서 설전한거 보니까 찐팬은 다 아는 분위기임 ㅇㅈ? BTS가 월클이라 거리 생길 줄 알았는데 SNS에서 저렇게 노는거 보면 ㄹㅇ 인간 정국이 그대로임 개추

추천 3

댓글 0

    정국 인스타 봤냐 ㅋㅋㅋㅋ ㅅㅂ 애니 취향 깠다고 바로 박제시켰네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