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야근하다 무지성 지른 소고기 세트, 근데 ㅅㅂ 왜 맛있냐 ㅋㅋ

#무지성#만족#긍정적후회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3 08:56:50.900Z

280

퇴근도 못하고 야근 확정난 날 멘탈 나가서 그냥 마켓컬리 켜서 무지성으로 한우 불고기 세트 8만원짜리 질러버림 ㅋㅋㅋ 배송 오고 나서 통장보고 식겁했는데 진짜 미친놈처럼 맛있더라 ㅇㅈ? 후회는 텅장이 보여서지 맛으로는 하나도 안 후회함 ㅋㅋ 다음날 도시락 싸는데도 ㄹㅇ 고급짐

추천 2

댓글 0

    무지성으로 질렀지만 잘한 소비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