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강인이형 마드리드 가는거 ㄹㅇ?? ㅠㅠ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2 12:33:50.944Z

610

시발 아틀레티코행이면 또 새벽에 일어나야하는거냐 ㅋㅋㅋㅋㅋ 출근해야하는데 ㅈ같네 진짜

추천 6

댓글 0

    강인이형 마드리드 가는거 ㄹㅇ?? ㅠㅠ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