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요즘 축구판 보면 진짜 어질어질하네 ㅋㅋ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5 07:36:38.089Z

481

아 이거 봤냐 ㅋㅋ 나 오늘 버스에서 유튜브 보다가 하도 어이가 없어서 정류장 하나 지나칠뻔함 ㄹㅇ

어떤 자칭 전 축구인이래는 인간이 손흥민 보고 거품이래 ㅅㅂ ㅋㅋㅋㅋㅋ 내가 축구 잘 모르는데도 이건 아니다 싶더라 거품이면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어떻게 함? 그것도 페널티킥 빼고 골 넣어서 ㅇㅈ? 그냥 토트넘 경기 보면 알잖아 손흥민 없으면 진짜 답없는 구멍인데

근데 이 양반이 그 얘기 하면서 이강인은 진짜 천재고 미래고 뭐고 막 찬양하던데 ㅋㅋㅋ 이건 또 뭔 개소리야

솔직히 나 이강인 좋아함 ㄹㅇ 재능 있는것도 맞고 앞으로 더 잘할거라고 봄 근데 왜 손흥민 깎아내리면서 비교를 하냐고 ㅅㅂ 이게 무슨 제로섬 게임임? 둘다 잘하면 그냥 좋은거지 왜 꼭 하나를 까내려야됨?

롤로 치면 이거임 ㅋㅋ 누가 페이커보고 "야 쟤 예전에 잘했지 지금은 거품임" 이러면서 쵸비 찬양하는 꼴임 이것도 말이 안되잖아 페이커 커리어가 어디 가는것도 아니고 지금도 잘하는데 그냥 둘다 인정하면 되는거지

아 그리고 이 양반 말하는거 들어보면 진짜 웃긴게 자기는 현역때 어쩌고저쩌고 근데 찾아보니까 이름도 잘 안알려진 선수출신이래 ㅋㅋㅋㅋ 이게 뭐임? 지도 축구할때 거품 소리 듣다가 은퇴하니까 이제 남 까는걸로 밥벌어먹는거임?

진짜 꼴받는 포인트가 뭐냐면 이런 사람들 특징이 그냥 조용히 할 생각이 없어 ㅋㅋ 손흥민 인터뷰하는거 보면 겸손 그 자체고 동료들 칭찬만 하는데 왜 꼭 이런 사람들이 나타나서 분탕을 치냐고 이거 보면 내가 트롤영상 올렸을때 악플 다는 놈들 생각남

"야 이 빌드 왜감? ㅈㄴ못하네 트롤임?" ㄹㅇ 내가 일부러 트롤한것도 아니고 그냥 연구하는건데 왜 욕부터 박냐고 ㅋㅋㅋ

암튼 이 논란 터지고 나서 축구 커뮤 반응 보니까 대부분 욕하는 분위기던데 나도 그쪽에 한표 던짐 손흥민 커리어는 이미 증명된거고 이강인도 앞으로 증명하면 되는거임 누가 거품이네 아니네 평가할 단계가 아닌데 꼭 이런 인간들이 말을 얹어서 분위기 ㅈ같이 만듬

진짜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잘하는 사람 까는것도 하나의 재능인가봄 ㅋㅋㅋ 나처럼 롤에서 진짜 트롤인 놈들은 까일만 한데 커리어 쌓은 선수 까는건 좀 아니지 않냐

아차차 말이 너무 길어졌네 실수했다고 ㅋㅋ 근데 진짜 어이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음 ㄹㅇ 몰랐음 이렇게까지 빡칠줄은

추천 0

댓글 1

  • 겜창인생2026-06-25 08:36:01.792Z

    ㅋㅋㅋㅋㅋㅋ 이걸 거품이래 ㅅㅂ 진짜 축구 아는 척 하는 놈들이 제일 무서움 ㅇㅇ 손흥민 없었으면 토트넘 진작에 강등권이었잖아 ㄹㅇ 페널티킥 제외 득점왕 찍은 공격수한테 거품소리 나오는거 보면 그냥 안티인듯

    2
요즘 축구판 보면 진짜 어질어질하네 ㅋㅋ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