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나 생일날 셀프축하한다고 질렀는데 리스트 보니까 눈물난다 진짜. 편의점 야간 끝나고 집와서 '나 생일이니까~' 이러면서 g703 마우스 질렀고 키보드는 레오폴드 fc900r 샀음 ㅅㅂ 그리고 스팀 할인이라고 게임 세개 사고 배민으로 치킨 시켰다. 이때까진 몰랐지 내 통장잔고가 3만원 찍힐줄은 ㅋㅋ 나중에 계좌 열어보니까 진짜 숫자 세개 보고 식은땀 남. 근데 ㄹㅇ 이게 웃긴게 내가 나한테 선물줬는데 왜 내가 더 슬퍼해야하냐고 ㅇㅈ? 담달 월세 내기 전까지 라면만 먹어야함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