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플렉스

첫명품 산 날 포장지도 버리기 아까웠음 ㅋㅋㅋ

#첫명품#추억#설렘
ㅇㅇ2

2026-06-27 09:49:48.992Z

160

편의점 알바 첫월급 타고 질렀는데 매장에서 쇼핑백 받는 순간 손 떨림 ㅈㄴ 심하더라 ㅋㅋㅋ 집 와서 언박싱하는데 비닐 포장지까지 정성스럽게 접어서 서랍에 넣어놨음 ㄹㅇ ㅋㅋㅋㅋ 담날 출근할때 그 가방 들고 나가는데 누가 스치면 기스날까봐 개쫄면서 걸음 ㅇㅈ?

추천 4

댓글 0

    생애 첫 명품 산 날의 추억 | 플렉스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