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술안주 고민? 그걸 고민이라고 하냐 ㅅㅂ 편의점 알바하면서 제일 많이 해먹는 게 계란에 참치캔 반만 넣고 전자레인지 2분 돌리는 거다 ㄹㅇ 진짜 미침 이거 ㅋㅋㅋㅋㅋ 내돈내산으로 실험 존나 해봤는데 참치캔 국물 안 따라내고 걍 부으면 ㅈㄴ 탄내남 그거 무조건 따라내라 그리고 계란 두 개에 후추 조지고 먹으면 가성비 ㅆㅅㅌㅊ 소주 두 병 거뜬함 ㅇㅈ? 단점은 비린내가 좀 남 근데 술취하면 못 느낌 ㅋㅋ
2026-06-24 10:04:02.002Z
ㅋㅋㅋㅋ 술안주 고민? 그걸 고민이라고 하냐 ㅅㅂ 편의점 알바하면서 제일 많이 해먹는 게 계란에 참치캔 반만 넣고 전자레인지 2분 돌리는 거다 ㄹㅇ 진짜 미침 이거 ㅋㅋㅋㅋㅋ 내돈내산으로 실험 존나 해봤는데 참치캔 국물 안 따라내고 걍 부으면 ㅈㄴ 탄내남 그거 무조건 따라내라 그리고 계란 두 개에 후추 조지고 먹으면 가성비 ㅆㅅㅌㅊ 소주 두 병 거뜬함 ㅇㅈ? 단점은 비린내가 좀 남 근데 술취하면 못 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