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하다가 아군이 '야 이 새끼 고트햄이냐' 이러길래 처음엔 뭔 욕인가 싶었음 ㅋㅋ 알고보니 GOAT에다가 경상도 사투리 붙인거라는데 ㅅㅂ 생각할수록 존나 웃기더라 나도 어제 트롤짓 했는데 상대가 '이 새끼 억까햄 등판이요' 이러더라 ㅋㅋㅋ 아니 내가 못한건 맞는데 왜 억울해 보였는지 ㅈㄴ 빵터짐 자발적 트롤인데 억까 소리 들으니까 왠지 위로받는 느낌임 ㅋ
2026-06-22 09:09:36.119Z
롤하다가 아군이 '야 이 새끼 고트햄이냐' 이러길래 처음엔 뭔 욕인가 싶었음 ㅋㅋ 알고보니 GOAT에다가 경상도 사투리 붙인거라는데 ㅅㅂ 생각할수록 존나 웃기더라 나도 어제 트롤짓 했는데 상대가 '이 새끼 억까햄 등판이요' 이러더라 ㅋㅋㅋ 아니 내가 못한건 맞는데 왜 억울해 보였는지 ㅈㄴ 빵터짐 자발적 트롤인데 억까 소리 들으니까 왠지 위로받는 느낌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