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먹방

혼밥 메뉴 고르는 미친 꿀팁

#혼밥#메뉴#
ㅇㅇ2

2026-06-24 06:44:43.674Z

450

ㅋㅋㅋㅋ 나 편돌이하면서 진짜 메뉴 고르다가 인생 절반 날렸다. 내 경험상 혼밥은 무조건 '국물+밥' 조합이 답임. 왜냐면 찌개류는 안 식고 오래가고 반찬 필요 없음 ㅇㅈ? 제육볶음 이런건 존나 빨리 식는데다가 혼자 먹으면 기름 젤리되는거 보면 개같음 ㅅㅂ 근데 김치찌개나 순두부찌개는 끝까지 따뜻하고 밥 말아먹으면 존나 든든함 ㄹㅇ 단점은 나트륨 폭탄이니까 물 많이 마셔야함. 가성비는 뭐 말할것도 없고

추천 5

댓글 0

    혼밥 메뉴 고르는 미친 꿀팁 | 먹방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