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새벽편집 끝내고 냉동닭강정이랑 편의점 치킨 한마리 다 조졌는데 피곤해서 바로 침대에 누웠다가 30분뒤에 진짜 죽을뻔함 ㅋㅋㅋ 속에서 위산이 역류하는 느낌이 ㄹㅇ 목구멍까지 차오름. 평소에 식도염 있는거 알면서도 귀찮다고 그냥 누운 내가 병신임. 소화불량이라기보단 그냥 몸이 "너 지금 자면 안돼" 라고 딱 알려줌 ㅅㅂ 그 뒤로 무조건 1시간은 앉아있음.
2026-06-27 15:05:18.771Z
어제 밤에 새벽편집 끝내고 냉동닭강정이랑 편의점 치킨 한마리 다 조졌는데 피곤해서 바로 침대에 누웠다가 30분뒤에 진짜 죽을뻔함 ㅋㅋㅋ 속에서 위산이 역류하는 느낌이 ㄹㅇ 목구멍까지 차오름. 평소에 식도염 있는거 알면서도 귀찮다고 그냥 누운 내가 병신임. 소화불량이라기보단 그냥 몸이 "너 지금 자면 안돼" 라고 딱 알려줌 ㅅㅂ 그 뒤로 무조건 1시간은 앉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