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야간 뛰면서 존나 배고플 때마다 조합 연구하는데 최근 발견한 갓조합 공유함. 참깨라면에 반숙란 두 개 까넣고 거기에 크래미 반봉지 찢어서 넣은 다음 전자렌지용 치즈 한 장 올리면 ㅅㅂ 이게 편의점 음식인지 파인다이닝인지 모르겠음. 단점은 나트륨 폭탄이라 다음날 얼굴 붓기 ㅈㄴ 심함 ㅇㅈ.
2026-06-28 13:26:29.518Z
ㅋㅋ 야간 뛰면서 존나 배고플 때마다 조합 연구하는데 최근 발견한 갓조합 공유함. 참깨라면에 반숙란 두 개 까넣고 거기에 크래미 반봉지 찢어서 넣은 다음 전자렌지용 치즈 한 장 올리면 ㅅㅂ 이게 편의점 음식인지 파인다이닝인지 모르겠음. 단점은 나트륨 폭탄이라 다음날 얼굴 붓기 ㅈㄴ 심함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