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송 끝나고 새벽 3시에 냉장고 처참하더라 ㅋㅋㅋㅅㅂ 시청자 0명이라 조기종료하고 배 채우려고 봤는데 반찬이 없음 진짜 김치랑 계란 2개만 덜렁 남았읍니다 이때 식은밥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김치 썰어서 고추장 조금 푼 다음 참기름 한바퀴 두름 ㅇㅇ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님 내가 평소에 라면 끓일때도 면 다 건지고 국물에 밥 말아먹는 스타일인데 이게 중요한 포인트임 볶음밥 같은거 아니고 그냥 흰밥에 저거 다 얹고 비벼라 ㅈㄴ 단순한데 이게 왜 이렇게 맛있냐 ㅋㅋㅋㅅㅂ
반숙 계란 터트리면서 노른자가 밥이랑 김치에 스며들고 참기름 고소한 맛이 고추장 매콤함이랑 겹치면 그때부터 신세계 열림 한입 먹고 진짜 방송 안끄고 먹방 해볼까 고민함 ㅋㅋㅋ 근데 시청자 0이면 의미없어서 그냥 혼자 먹었읍니다
이거 먹으면서 예전에 어머니가 해주셨던 간장밥 생각났는데 내가 초딩때 반찬 없으면 어머니가 밥에 간장 둘러서 주셨거든 거기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주면 그날이 잔칫날이었음 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초라한 한끼인데 왜 그렇게 행복했는지 모르겠음 아마 게임하다가 짜증나면 이거 먹으면 힐링되는것도 그때 기억 때문인가 싶고
ㅇㅇ 그리고 한가지 더 팁 주자면 김치를 프라이팬에 살짝 볶아서 올리면 더 미침 기름 두른 팬에 김치 30초만 달달 볶으면 신맛 날아가고 단맛 올라오는데 이거 진짜 ㅈㄴ 레전드 조합 완성됨 시간 없으면 그냥 생김치 올려도 ㄱㅊ은데 볶는걸 추천함
어제 이거 한그릇 먹고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오늘 할 인디겜 리스트 쭉 뽑았읍니다 ㅋㅋㅋ 배 터질거 같아서 위장장애 올 뻔 했는데 역류성 식도염 있는 내가 먹고도 멀쩡했음 진짜 신기함 혹시 속쓰림 잘 오는 갤러들도 고추장 양 조절하면 부담없으니까 한번 해보셈 ㅈㄴ 갓조합임
다른 갤러들은 어떤 조합 좋아함? 나는 치킨무 밥에 올려먹는것도 좋아하는데 그건 좀 호불호 있더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