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발 3분 삶고 건져서 후추만 뿌려먹는게 국룰임 ㅇㅇ 국물? 그런거 국물라면에 다 버리고 면만 건져먹는지 15년째 ㅋㅋㅋㅅㅂ 진심 스프 넣으면 개짬뽕에 짜장면 비비는 꼴이라 머리 아픔 스트리머 준비하면서 라면이 주식인데 국물파 새끼들이 "국물 없으면 그게 라면이냐" 할때마다 키보드 부술뻔했음 어차피 라면은 탄수화물 섭취용인데 뭘 그렇게 진지충들임 ㅋㅋㅋ 나는 언제나 면파로 죽을거다
2026-06-24 14:51:11.858Z
면발 3분 삶고 건져서 후추만 뿌려먹는게 국룰임 ㅇㅇ 국물? 그런거 국물라면에 다 버리고 면만 건져먹는지 15년째 ㅋㅋㅋㅅㅂ 진심 스프 넣으면 개짬뽕에 짜장면 비비는 꼴이라 머리 아픔 스트리머 준비하면서 라면이 주식인데 국물파 새끼들이 "국물 없으면 그게 라면이냐" 할때마다 키보드 부술뻔했음 어차피 라면은 탄수화물 섭취용인데 뭘 그렇게 진지충들임 ㅋㅋㅋ 나는 언제나 면파로 죽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