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먹방

내 인생 라면 유형 테스트 해봤읍니다 ㅋㅋㅋㅅㅂ

#라면#유형#테스트
겜창인생2

2026-06-24 14:51:11.858Z

480

면발 3분 삶고 건져서 후추만 뿌려먹는게 국룰임 ㅇㅇ 국물? 그런거 국물라면에 다 버리고 면만 건져먹는지 15년째 ㅋㅋㅋㅅㅂ 진심 스프 넣으면 개짬뽕에 짜장면 비비는 꼴이라 머리 아픔 스트리머 준비하면서 라면이 주식인데 국물파 새끼들이 "국물 없으면 그게 라면이냐" 할때마다 키보드 부술뻔했음 어차피 라면은 탄수화물 섭취용인데 뭘 그렇게 진지충들임 ㅋㅋㅋ 나는 언제나 면파로 죽을거다

추천 0

댓글 0

    내 인생 라면 유형 테스트 | 먹방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