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내 경험임. 혼자 게임할 땐 질리면 걍 끄는데, 길드 가입하고 디코 친추하는 순간부터 그냥 의무감에 접속함 ㅋㅋㅋ 인맥 생기니까 게임이 채팅창으로 변해버림... 출석 체크에 레이드 시간 맞추고, 이게 게임인지 알바인지 모르겠음 ㅅㅂ
2026-06-25 02:46:50.538Z
ㄹㅇ 내 경험임. 혼자 게임할 땐 질리면 걍 끄는데, 길드 가입하고 디코 친추하는 순간부터 그냥 의무감에 접속함 ㅋㅋㅋ 인맥 생기니까 게임이 채팅창으로 변해버림... 출석 체크에 레이드 시간 맞추고, 이게 게임인지 알바인지 모르겠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