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접속해서 길드 채팅창 켰는데 뉴비들이 ㅎㅇㅎㅇ 이러고 있더라. 아 시발 순간 내 손가락 멈춤 ㅋㅋㅋ 원래는 그냥 ㅎㅇ 하나면 됬는데 요즘 애들은 ㅎㅇㅎㅇ 이게 기본인가봄? 내가 옛날겜 하던 시절에는 채팅에 초성 풀네임 다 쓰는게 국룰이었는데 이제 초성도 더블로 박아야 한다는 거 자체가 충격이다. 근데 더 소름돋는건 나도 모르게 ㅎㅇㅎㅇ 치고 있는 내 모습 발견했을 때임... 아 현타온다 퇴근하고싶다
2026-06-22 11:04:17.806Z
겜 접속해서 길드 채팅창 켰는데 뉴비들이 ㅎㅇㅎㅇ 이러고 있더라. 아 시발 순간 내 손가락 멈춤 ㅋㅋㅋ 원래는 그냥 ㅎㅇ 하나면 됬는데 요즘 애들은 ㅎㅇㅎㅇ 이게 기본인가봄? 내가 옛날겜 하던 시절에는 채팅에 초성 풀네임 다 쓰는게 국룰이었는데 이제 초성도 더블로 박아야 한다는 거 자체가 충격이다. 근데 더 소름돋는건 나도 모르게 ㅎㅇㅎㅇ 치고 있는 내 모습 발견했을 때임... 아 현타온다 퇴근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