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ㅅㅂ 발적화 겜하는데 컴탓하는 놈들 보면 진짜 어이없음 ㅋㅋ

#발적화#프레임#컴퓨터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4 08:46:40.825Z

80

나 지난주에 친구랑 스팀겜 하나 같이 시작했는데 프레임이 40~50 왔다갔다 하는거임 ㅅㅂ 내 컴 1060이라 좋은건 아닌데 그래도 최소사양은 충분히 넘기거든? 근데 겜이 ㅈㄴ 발적화라 렉걸리는거 아님? 오히려 친구놈이 "야 님 컴터가 구데기라 그런거 아님?" 이러길래 아차차 싶다가도 빡치더라 ㅋㅋ 내가 볼땐 컴터만 300짜리 써도 최적화 병신이면 다 소용없음 ㄹㅇ

추천 2

댓글 0

    겜 발적화에 화난 썰 푼다 | 게임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