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탑에서 트롤 만나면 그냥 같이 망해버리자 ㅋㅋㅋㅋ

#트롤#팀운#대처
롤접고싶다

2026-06-26 08:51:50.576Z

190

아 ㅅㅂ 내가 어제 탑 갔는데 우리 정글러가 3렙부터 와서 다이브 쳐박고 퍼블 헌납하고 바로 탈주하더라 ㄹㅇ 개좆같음. 근데 나 여기서 깨달았어 ㅋㅋㅋ 멱살캐리 하려고 발버둥쳐봤자 스트레스만 쌓이고 결국 지는 판이면 그냥 내 멘탈도 같이 던지는게 답임. 그래서 나는 그 판 바로 공속 신발 사고 적 정글에 혼자 들어가서 춤췄다 ㅋㅋㅋㅋ 팀원들한테 욕 바가지로 먹었는데 어차피 질 판 같이 놀자고 한거임. 근데 신기한건 그렇게 마인드 내려놓으니까 다음 판에 괜히 나 혼자 1인분 하려고 발악할때보다 오히려 팀운이 더 좋아지더라 ㄹㅇ 트롤은 까는게 답임 그냥.

추천 7

댓글 0

    겜 트롤 만났을 때 대처법 | 게임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