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채팅에 ㅎㅇ말고 ㅎㅇㅎㅇ 치는 새끼들 보면 100% 틀딱임 ㄹㅇ 옛날 싸이월드 시절 파도타기 감성 아직도 못 버린거 보면 어쩔 수 없이 늙은 티가 나더라 반대로 신규 겜 채팅창에서 ㅎㅇ 한마디에 디시식 조리돌림 시작하면 그건 급식충이고
2026-06-26 16:44:50.495Z
아 ㅋㅋ 채팅에 ㅎㅇ말고 ㅎㅇㅎㅇ 치는 새끼들 보면 100% 틀딱임 ㄹㅇ 옛날 싸이월드 시절 파도타기 감성 아직도 못 버린거 보면 어쩔 수 없이 늙은 티가 나더라 반대로 신규 겜 채팅창에서 ㅎㅇ 한마디에 디시식 조리돌림 시작하면 그건 급식충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