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혼자 겜하는게 젤 편한 사람 나야나 ㅋㅋ

#싱글게임#경쟁전#혼겜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7 04:48:06.062Z

400

언제부턴가 롤 큐 돌릴때 심장 개떨림 아이디 뜨는거 보는순간부터 손끝이 차가워지고 배에 쥐나는 기분임 ㅋㅋ

원래는 몰랐는데 어느날 연패박고 숨이 턱 막히는거임 이게 게임이야 협박이야 싶더라

싱글겜 할땐 안이럼 잠옷입고 누워서 패드 딸깍딸깍 죽어도 내탓이니까 맘 편하고 세이브 로드가 있어서 실수해도 '아차차' 하면 됨 ㅋㅋ

근데 경쟁전은 다름 내가 트롤짓하면 4명이 동시에 분노하는게 채팅창으로 전해짐 'ㅅㅂ 이거 버그임' 이라고 우겨도 안믿어줌 그리고 그 판은 30분동안 감옥임 나가는순간 제재 먹으니까

혼자하는 겜이 편한이유

  • 내 페이스대로 천천히 해도 욕 안먹음
  • 실수해도 리트라이 누르면 끝
  • 남 눈치 안봐도됨
  • 채팅끄고 겜하는 불안감 없음
  • 맵리딩 핑 찍을 필요없음 ㅈㄴ 해방감

근데도 나는 롤을 못끊음 ㅋㅋ 트롤이라 욕먹어도 그 긴장감이 중독임 이상하게 싱글겜은 3일 지나면 질림 경쟁전은 매판 다른 스토리라 계속 하게됨

요즘 드는 생각인데 혼자겜 좋아하는 사람 특징이 뭘까? 난 분명 내성적이고 낯가리는데 아이러니하게도 팀겜의 고통을 즐기고있음

님들은 어때? 혼자 겜할때 진짜 편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언제임? 아니면 나처럼 편한거 알면서도 경쟁전 큐 돌리는 병 걸린 사람 있냐 ㅋㅋ

나는 어제도 칼바람에서 포탑에 박치기하다 욕먹음 근데 그때 심장 뛰는게 싱글겜 보스전보다 더 짜릿하더라 이게 트롤의 숙명인가

아차차 실수로 포탑어그로 끌렸다고 ㅋㅋ

추천 3

댓글 0

    혼자 하는 겜이 제일 편한 사람 손 | 게임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