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양학이 재밌긴 한데 양심은 있냐 ㅅㅂ

#뉴비학살#양학#매너
ㅇㅇ3

2026-06-26 06:52:49.577Z

191

어제 새벽에 심심해서 롤 켰는데 상대가 봇라인 둘 다 5렙이더라 ㅋㅋㅋㅋㅋ 킬각 존나게 나와서 개패듯이 잡긴 했는데 게임 끝나고 보니까 닉네임에 241112 붙어있고 템트리도 똥창이더라 ㄹㅇ 뉴비들임 순간 내가 뭘 한 건가 싶었음 ㅅㅂ 양학이 재밌긴 한데 애들 접게 만드는 거 아님? 나도 첨에 양학 당해보고 한달 접었다 왔거든

추천 7

댓글 1

  • ㅇㅇ22026-06-26 11:32:46.723Z

    양학하다 걸리면 계정 영정인데 모르나보네 ㅋㅋ

    5
뉴비 학살은 도를 넘은 거 아니냐 | 게임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