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에 심심해서 롤 켰는데 상대가 봇라인 둘 다 5렙이더라 ㅋㅋㅋㅋㅋ 킬각 존나게 나와서 개패듯이 잡긴 했는데 게임 끝나고 보니까 닉네임에 241112 붙어있고 템트리도 똥창이더라 ㄹㅇ 뉴비들임 순간 내가 뭘 한 건가 싶었음 ㅅㅂ 양학이 재밌긴 한데 애들 접게 만드는 거 아님? 나도 첨에 양학 당해보고 한달 접었다 왔거든
2026-06-26 06:52:49.577Z
어제 새벽에 심심해서 롤 켰는데 상대가 봇라인 둘 다 5렙이더라 ㅋㅋㅋㅋㅋ 킬각 존나게 나와서 개패듯이 잡긴 했는데 게임 끝나고 보니까 닉네임에 241112 붙어있고 템트리도 똥창이더라 ㄹㅇ 뉴비들임 순간 내가 뭘 한 건가 싶었음 ㅅㅂ 양학이 재밌긴 한데 애들 접게 만드는 거 아님? 나도 첨에 양학 당해보고 한달 접었다 왔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