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아이디 생년 영어 조합한 새끼들 지금도 후회하냐?

#닉네임#아이디#흑역사
현질의노예

2026-06-25 11:32:48.369Z

360

롤 아이디 지을때 나도 그 ㅈ같은 영어이름+생년 조합 써봤음 ㅅㅂ chulsoo98 이런거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개쪽팔림 진짜 현질할때마다 아이디 보이는데 왜 저딴식으로 지었나 후회오짐 스킨 산 보람도 없어지더라 ㄹㅇ 새로 키울까 하다가 닉변권 살 돈으로 스킨 지르는게 더 나음 ㅇㅈ?

추천 3

댓글 0

    겜 아이디 만들 때 가장 후회하는 패턴 | 게임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