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아이디 지을때 나도 그 ㅈ같은 영어이름+생년 조합 써봤음 ㅅㅂ chulsoo98 이런거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개쪽팔림 진짜 현질할때마다 아이디 보이는데 왜 저딴식으로 지었나 후회오짐 스킨 산 보람도 없어지더라 ㄹㅇ 새로 키울까 하다가 닉변권 살 돈으로 스킨 지르는게 더 나음 ㅇㅈ?
2026-06-25 11:32:48.369Z
롤 아이디 지을때 나도 그 ㅈ같은 영어이름+생년 조합 써봤음 ㅅㅂ chulsoo98 이런거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개쪽팔림 진짜 현질할때마다 아이디 보이는데 왜 저딴식으로 지었나 후회오짐 스킨 산 보람도 없어지더라 ㄹㅇ 새로 키울까 하다가 닉변권 살 돈으로 스킨 지르는게 더 나음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