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패드로 롤하다가 키마 보면 진짜 외계인 소환한줄 ㅋㅋㅋㅋ

#패드#키마#컨트롤러
롤접고싶다

2026-06-24 15:36:03.717Z

500

아 ㅅㅂ 요즘 내가 패드로 롤 적응해보겠다고 별 지랄을 다하는데 키마 유저들 보면 진짜 현타 지린다 ㅋㅋㅋㅋㅋ

나 원래 피씨방에서 키마로 하다가 허리 디스크 터질거같아서 집에서 편하게 패드로 넘어간지 한달쯤 됬는데 솔직히 말해서 이건 뭐 게임이 아니라 손가락 요가 수련임 ㅇㅇ

키마 유저들 영상 보면 좌클릭 우클릭에 단축키 막 쫙 깔아놓고 QWER DF에다가 아이템 슬롯 1~6번에 와드 단축키까지 아 ㅅㅂ 이거 보면 진짜 외계인 아니냐? ㅋㅋㅋㅋ 손가락이 몇갠데 저걸 다 누르냐고

패드로는 RT RB LT LB 네개로 스킬 쓰고 방향키로 조준하는데 이게 적응되니까 할만은 한데 문제는 순간판단에서 존나 밀림 ㅋㅋㅋㅋ 상대가 갑자기 플래시 써서 들어오면 나는 엄지손가락으로 버튼 찾느라 0.5초 딜레이 생기는데 그 사이에 피가 반토막나있음 ㄹㅇ 개좆같음

특히 이즈리얼이나 카타리나 같은 챔프는 패드로 하면 진짜 미친짓인게 스킬 연계에 평타 섞는거에서 벌써 손가락이 꼬여버림 ㅋㅋㅋㅋ 나는 그래서 가렌이나 문도같은 깡챔만 하는데 이것도 한계가 있더라

키마 유저들은 채팅도 겜하면서 실시간으로 치던데 나는 패드로 채팅 한번 치려면 게임 10초 멈춰야함 ㅋㅋㅋㅋㅋ "미드 mia" 치는 사이에 봇에서 더블킬 나와있음 너무 ㅈ같음

근데 ㄹㅇ 웃긴건 내가 패드로 플레4는 찍었는데 키마 유저들 보면 같은 티어여도 뭔가 다른 차원에서 게임하는 느낌임 ㅇㅇ 손가락이 열개 다 따로 움직이는거 보면 진짜 외계인 기술력임 이건 ㅋㅋㅋㅋ

나도 언젠간 키마로 복귀해야하나 싶다가도 이미 패드에 손이 익숙해져서 키보드 앞에 앉으면 손가락이 굳어버림 ㅅㅂ 이거 완전히 패드 노예된 기분임

결론은 패드는 편한데 편한만큼 한계가 존나 뚜렷하고 키마는 불편한데 그걸 초월한 능력치가 나오는거같음 ㅋㅋㅋㅋ 나는 그냥 패드로 탑신병자 할테니까 키마 외계인들은 제발 매칭에서 만나지 말자 ㅇㅈ?

추천 2

댓글 0

    패드 유저가 키마 유저한테 느끼는 벽 | 게임 · 떡밥레이더